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고향 거문도

아름답고 평화로운 국내 섬 여행지 BEST 5

by 삼도갈매기 2023. 12. 26.

 

아름답고 평화로운 국내 섬 여행지 BEST 5 를 소개합니다.(제주도 제외)

 

국내 섬 여행지 BEST 5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많은 사람이 여행을 계획할때, 대도시나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소로 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종종 소박하고 조용한 곳에서 여행이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을 경험할수 있는데요, 최근 비행기 값이 바씨진 제주도 말고 아름다움과 평화로움을 간직한 다섯개의 국내 섬 여행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 전남 여수 거문도 - 

 

                                                                  

여수 거문도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여수는 아름다운 해안과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이중에서도 여수의 대표적인 숨은 보석중 하나는 거문도(巨文島)인데, 거문도는 여수에서 배를 타고 약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신선한 바다 공기와 푸른 바다가 인상적입니다.

 

섬에서는 해안을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타먄서 자연을 탐험하고 해수욕을 즐길수 있고 거문도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감상, 소나무 길을 걸으면서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습니다..(설명과 약간 다를수 있음)

 
 
 

 

- 전북 군산 말도 - 

 

 
군산 말도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군산은 대한민국 서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으로 다른 섬들과 비교했을때 말도 섬은 독튿한 섬입니다. 이 섬은 희귀한 조류와 생태계로 유명하며, 해조류밭이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펼쳐져 있습니다.

 

말도 에서는 바다와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며, 해안에서 걷거나 사진을 찍으며 평온한 시간을 보낼수 있고 조선시대에 전망대로 사용된 장소로 밤에는 아름다운 별을 볼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개류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식당들도 많아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리는 장소 입니다.  

 

 

- 인천 백령도 - 

 

백령도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한국관광공사-전태헌

 

 

백령도는 서해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자연 보호 지역 중 하나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백령도는 풍부한 해산물과 깨끗한 바다로 유명하며, 자연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백령도 해안가에서 낚시를 즐기거나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섬 전체에서는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전남 흑산도 - 

 

흑산도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흑산도는 한국의 서남쪽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맑고 깨끗한 바다와 경치가 아름다워서 자연 감상과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특히 흑산도는 해변과 해안을 따라 누려 볼 수 있는 뷰 포인트가 많아 사진을 찍고 여행의 아름다움을 기록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섬에서 만나는 사람 모두 친절하며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 여수 낭도 - 

 

여수 낭도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낭도는 여수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섬은 평화로운 분위기와 깨끗한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해수욕, 낚시, 해안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또한, 여수에서 낭도로 가는 페리 여행은 자체로도 즐거움을 선사하며, 해상을 투명한 물속에서 볼 수 있는 수중 카페도 인기가 있습니다.

 

또 세계 최장 공룡 발자국 화석으로 유명한 사도가 인접해 있어 낭도 해안에는 공룡 발자국을 찾아볼 수 있는 갯바위에서 어린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신기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처럼 다섯 개의 숨겨진 섬 여행지는 가격보다는 아름다움과 평화로움을 찾는 여행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섬들은 비교적 덜 알려진 관광지로서 국내 외의 여행자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데 그렇다면 다음 휴가 때에는 한국의 숨겨진 보석들을 탐험해 보고 아름다운 풍경과 평온한 경험을 하면서 도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출처 ; 아름답고 평화로운 국내 섬 여행지 BEST 5  < 기사본문 - 여행을말하다 (telltr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