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부산,경남여행

제 10회 부산 국제관광전 - BEXCO에서

by 삼도갈매기 2007. 9. 8.

 

2007. 9. 6 ~ 9. 9(일)까지 해운대 BEXCO에선

제 10회 부산 국제 관광전이 부산광역시 주최로 열리고 있었다  

 

벡스코 대회장 전경으로 아래사진은 대회장 내부 모습이다

부산에 살아도 이곳 벡스코 대회장 안에는 처음으로 가보았다

 

 

전시장 내부엔 국내 홍보관과 해외 홍보관 으로 나뉘어 있었으며

해외에선 27개국이 본 대회에 참여하고 있었다

 

부대행사로는 도자기 만들기, 온천체험, 천연 염색체험, 전통탈 제작체험 등 다양한

국내,외 전통체험을 누구든지 할수있도록 준비되어 있었다

 

 

 

 

 

행사장 내부에선 전통민속공연, 해상팜 투어, 관광서비스 경진대회,

비보이 댄스대회 등 다체로운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타이완 행사장에선 보신바와 같이 전통 민속공연이 열리고 있었다)

 

 

 

 

 

 

 

 

 

 

 

 

 

 

 

 

 

 

 

 

 

벡스코 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각종 기념물품들 중에

2005년도에 부산에서 개최된 APEC대회를 기념하기위한 전시물품들

 

 

 

제 10회 부산 국제 관광전은 관광산업 정보교류를 통한 지역 관광시장 개발 촉진과

지구촌 관광 인사와의 만남을 통한 우의 증진 및 국제화에 기여하며

건전 여행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함다

 

이곳 행사장과 근거리에 계신분들은 가셔서 관광문화를 직접 체험하시고

특색있는 이벤트를 즐기며, 세계 여행정보도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